안녕하세요!!  
저는 사진을 찍는 이윤종입니다.



서울에서 20년동안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많은 사람들을 촬영해왔습니다.
그리고 지금은 돌연 제주 안덕에 사진관을 열어 새로운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.
제주의 바람과 빛, 그리고 계절이 바뀌는 풍경 속에서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사진을 만들고 싶습니다.
시간이 지나도 변치않는 생동감 넘치는 순간을 포착하고 싶습니다.
여러분과 멋진 사진작업을 하고 싶어요
서울 예술 대학 사진과졸업
와이제이스튜디오운영(서울 강남구 논현동)
현)비울사진관운영(서귀포시 안덕면)
KakaoTalk_Photo_2026-05-29-12-21-37.jpeg